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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모클리닉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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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핸슨클리닉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 핸슨클리닉은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회원가입(회원제의 목적 및 가입절차)

  1. 1. 회원정보 수집은 핸슨클리닉에서 서비스를 위한 자료로서 회원들의 이익을 위해 사용 할 것입니다. 예를 들면 회원들이 필요한 의사회의 소식 등을 메일링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2.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원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성립됩니다.
  3. 3.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핸슨클리닉에서 요청하는 다음과 같은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 이름
  • * 생년월일
  • * 아이디
  • * 비밀번호
  • * 비밀번호확인
  • * 이메일
  • * 연락가능처
  • * 주소

제1조 회원가입(회원제의 목적 및 가입절차)

  1. 1. 회원은 '핸슨클리닉'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핸슨클리닉'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2. 핸슨클리닉은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2. 2) 이용 신청 시 필수기재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3. 3) 사회의 안녕 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3. 3. 회원정보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시부터 탈퇴까지로 합니다.

제3조 개인정보보호

  1. 1. '핸슨클리닉'은 컴퓨터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가 운영하는 곳이 아니고 핸슨클리닉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나름대로 노력은 하겠지만 제3자의 고의로 인한 정보 유출을 완벽하게 방지한다는 보장은 드릴 수가 없으며 이에 대한 책임도 질 수가 없습니다.

제4조 회원의 혜택

  1. 1. 회원은 일반페이지를 비롯 모든 게시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2. 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전문의에게 온라인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3. 회원은 각종 정보를 이메일과 SMS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3 장 책임

제1조 핸슨클리닉의 의무

  1. 1. 이 홈페이지의 명칭은 '핸슨클리닉'입니다. 핸슨클리닉과의 연락처는 전화번호02-532-8053입니다.
  2. 2. 핸슨클리닉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3. 핸슨클리닉은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여서는 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 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조 회원의 의무

  1. 1.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이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핸슨클리닉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3.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 4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1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1.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을 통해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2. 2.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해지신청을 해야 하며, 핸슨클리닉은 신청접수 즉시 이를 승인해야 합니다.

제2조 서비스 이용제한

  1. 1. 핸슨클리닉은 회원이 핸슨클리닉과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의 사항에 해당되는 행위를 한 것이 발견될 경우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하거나 핸슨클리닉이 정한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3) 국익 또는 공익에 저해되는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4. 4)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에 저해한 경우
    5. 5)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
    6. 6) 기타 관계법령이나 핸슨클리닉이 정한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제3조 이용자의 게시물

  1. 1. 핸슨클리닉은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킨 경우
    2. 2) 공공질서 및 미풍약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4. 4) 내용물이 의도적이던 아니던 개인의 이익을 위한 상업적인 것이라고 판단될 경우
    5. 5) 기타 관계법령이나 핸슨클리닉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 5장. 기타

1. 핸슨클리닉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0년 5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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